posted by 지긋이 2022. 7. 30. 01:15

1세대 사이트인 인벤에 퀘스트 설명이 빈약and스크린샷이 문제가 있어 직접 찾은 내용을 공유해본다.

물의 부름 - 퀘스트 - 불성 클래식 (wowhead.com)

[간단요약]

1. 주술사 30레벨에 물의부름/바람의부름 퀘를 받는다.

2. 엑소다르 안의 npc로 이어지고, 물의부름/바람의부름 퀘스트 진행을 안내한다.

3. 물의부름은 핓빛안개섬의 가장 북쪽의 바닷가로 가야한다. 숨은 산호초로 가서 추가 퀘스트를 받는다.

4. 타락의 웅덩이에서 부정의 정수6개를 갖고 오라고 한다. 사냥해서 아이템 얻기

다른 정령들과 조화를 이룰 때 물은 모든 생명체가 삶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영양분이자 생명 유지 수단이다. 물이 영양을 공급하기에 모든 생명체가 살아가는 데 물이 필요한 것이니라. 하지만 물이 오염된다면 모든 것이 죽음에 이르게 된다.

우리는 이번 피해가 더는 확산되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 남서쪽으로 가면 타락의 웅덩이라는 오염된 웅덩이가 있다.
그리로 가서 타락의 웅덩이에 살고 있는 타락한 물의 정령에게서 부정의 정수를 추출해 돌아오너라.

5. 쟃빛 골짜기에서 물을 채워, 다시 쟃빛안개섬의 타락의 웅덩이의 타락의 텔아시온의 연구실의 오물통에 사용

조사를 마쳤다만 내가 우려했던 것보다도 상황이 더 심각하구나. 오염의 강도가 매우 강력하여 손을 쓰지 않는다면
해류를 타고 퍼져 아제로스 전체가 오염될 수도 있다!


이 오염을 막으려면 가장 순수한 물의 견본이 필요하다. 칼림도어 대륙의 근처에는 잿빛 골짜기라는 숲이 있는데, 그곳의 남서쪽 경계 근처에 가면 별가루의 폐허라는 곳이 있다.

이 물주머니를 가져가서 그 폐허의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섬의 샘에서 물을 채워 와라. 서둘러라!

난 어디서 오염이 시작됐는지 검사하기로 했다. 이 오염은 어떤 정신 나간 연구로 생긴 부산물이니
네가 가서 끝을 내도록 하라! 

타락의 웅덩이의 남서쪽으로 가면 작은 야영지가 있다. 그 안에서 타락의 텔아시온의 연구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곳은 그동안 그가 섬의 물을 오염시키면서 오물을 생산한 곳이다.

잿빛 골짜기에서 얻은 깨끗한 물을 사용하여 그의 오물통을 파괴하도록 하라. 그러면 텔아시온을 불러들일 것이다.

그러면 우리가 이번 사태를 막는 것이다!